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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케가든

포케가든이 여러분의 곁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

초심을 잃지 않은 "포케가든4 - 전원일기" 에서는 더 세심한 농장의 관리와

더욱더 재미있고 빡치는 이벤트로 컴백했습니다.

기대해 주세요.


*기본룰*

-게임이 시작되면 그대는 농장을 한마지기 부여받습니다.

-이번버젼에서는 땅을 살필요도, 멤버 수를 관리 할 필요도 없습니다.

-그대는 각 포켓몬이 가진 여러가지 특성들을 이용해서 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.

-그대는 게임이 시작되면 정착금 3000P를 부여받습니다.

-이번버젼에서는 소규모 농장을 운영하게됩니다.

-이번버젼에서는 전체적인 포켓몬의 한마리당 가격이 증가했습니다.

-포켓몬들에게는 각자 지능이 있습니다.

-이번버젼에서는 포켓몬들과의 대화가 가능합니다.

-지능이 높은 포켓몬일수록, 당신과 나누는 대화의 질이 더 높아집니다.

-포켓몬 지능순서(교배그룹)
광물=이물=디토<벌레<괴수=비행=물1,2,3=땅<드레곤=풀<인간형=요정<소수(부정형은 애들따라서 다릅니다.)

-자기 포켓몬한태 욕하고 못되게 굴면 포켓몬이 집을 나갑니다.

-그대의 포켓몬이 아름답다면, 야생포켓몬이(같은교배그룹의) 반해서 올지도 모릅니다.

-알가샤퐁이 교배그룹별로 새롭게 변화했습니다.



*컨디션에 관하여*

-포켓몬은 음식을 줄 때마다 컨디션이 오릅니다.

-포켓몬에게 7일이상 음식을 안주면 컨디션이 떨어집니다.

-포켓몬에게 좋은말을 해주면 컨디션이 오릅니다.(포켓몬이 못알아먹으면 다 소용 없습니다)

-밥이나 말로 오른 컨디션은 4일후 원상복귀됩니다

-도구를 지니게 하면 컨디션은 반영구적으로 지속됩니다[도구 해체시 다시 다운]

-그대의 포켓몬에게 색상변종염색이나, 내멋대로염색을 시켜주면 컨디션과 아름다움수치가 올라갑니다.

-컨디션 수치에 따른 효과
0~ *1개 >>>>> 포켓몬의 효과가 없어집니다
*2개~*4개>>>> 아무변화 없음
*5개~*7개>>>> 포켓몬의 효과에 있는 수치가 1증가
*8개~*10개>>> 포켓몬의 효과에 있는 수치가 2증가, 아름다움수치가 1증가


*아름다움수치에 관하여*

-그대의 포켓몬의 아름다움 수치가 있습니다

-아름다움수치가 높을 수록 좋은효과가 나타납니다

-아름다움 수치에 따른 효과
0~ *1개 >>>>> 아무변화 없음
*2개~ *4개 >>> 컨디션별 1개 증가
*5개~ *7개 >>> 컨디션별 1개 증가, 같은교배그룹의 자기농장포켓몬이 반함
*8개~ *10개 >> 같은 교배그룹의 다른농장포켓몬이 반해서 집나옴, 컨디션별 2개증가


*포켓몬고용하기*

-인간형교배그룹의 포켓몬들은 고용 할 수 있습니다.

-벼룩시장에서 고용해 가세요.

-포켓몬만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므로, 고용 해야할 때가 분명히 올겁니다.


*세금*

-매주 월요일, 정부에서는 세금을 걷어갑니다.

-포켓몬 한마리당 1000P씩 걷어갑니다.

-전설의 포켓몬이 있을 경우, 전설의 포켓몬한마리당 5000P씩 걷어갑니다


*부부생활*

-포켓몬 두마리를 결혼시켜서 부부생활을 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.

-같은 교배그룹끼리만 가능합니다.

-두마리 포켓몬이 동의를 하면 부부생활을 시킬 수 있습니다.

-부부생활이 시작되면 어느날 알이 생길지도 모릅니다.

-부부가 된 포켓몬은 효과를 쓸 수 없습니다

-부부포켓몬은 알을 꾸준히 생산합니다[효과가 없어지는 대신]

-부부포켓몬은 신랑측의 집에서 살게 되고, 남편측에서는 의무적으로 아내측 농장에 선물금을 주어야 합니다


*관심포케목록*

-그대의 포켓몬들중에서 그대와 대화를 할 수 있는 포켓몬을 지정한 목록입니다

-최대 3마리 지정가능하며, 나중에 목록 증가아이템을 사시면 됩니다.

-관심포케목록에 있지 않은 포켓몬은 도감상의 효과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
*도둑질수치*
컨디션 0~1 - 도둑질불가능
컨디션 2~4 - 식료품, 모직물, 광물, 어육류를 훔쳐옴
컨디션 5~7 - 돈을 5000~ 10000 훔쳐옴
컨디션 8~10 - 도구, 알, 돈을 10000~ 20000 훔쳐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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